철산복지관ESG경영- 복지...

본문 바로가기


신도회
호법 및 유관기관 갤러리

철산복지관ESG경영- 복지관 상호 존중문화 정착을 위한 종사자 민원응대 역…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5-04-14 10:50 조회8회 댓글0건

본문

인권교육(민원응대)-001 (1).jpg

 

#주민이주체가되는커뮤니티공간의지역복지관

 

이욱재 부장님께서 전 직원 대상으로 민원응대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.

이번 교육에서는 이용자의 민원 응대 단계에 따라 직원들이 적절히 대응할 수 있는 방법과 직원 인권 보호 방안을 다루었습니다.
앞으로도 직원들의 전문성과 인권이 존중받는 철산복지관이 되도록 긍정적인 기관 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!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금강정사안내 | 개인정보 취급방침 | 서비스 이용약관 | 오시는 길 | 사이트맵